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부천시의회 의원사진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바란다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복사골문화센터 강사진 처우 개선 요청
작성자 부**** 작성일 2020.01.15. 조회수 519

○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 귀하께서 2019.12.30. 「의회에 바란다」에 질의하신 건에 대한 관련부서의 답변을 다음과 같이 알려 드리며, 시 의회는 시 집행부의 정책 결정이나 집행에 있어 견제와 감시, 대안 제시로 올바른 시민의 민원이 정책에 반영되는 역할을 하는 데 있음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부천시 체육시설 설치 운영 조례‘ 일부 개정(다자녀 가정 할인)에 따른 스포츠센터 강사분들의 처우 문제에 대하여 운영주체인 부천도시공사 관계부서와 다각적인 검토와 업무 협의를 통해 스포츠센터 강사분들의 보수를 보존해주는 방향으로 진행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부천시 공공체육시설을 이용해주시고 고객님들의 깊은 사랑으로 강사님들의 처우개선에 대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강사들과의 소통 강화와 상호 협력하에 센터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분들에게 사랑받는 센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체육진흥과(담당자 박민수 ☏ 625-2502, 체육시설 2팀장 김홍일 ☏ 625-2500, 과장 이재옥 (☏ 625-2480)으로 문의하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아울러, 관계부서의 의견과 별도로 의회에서도 의정활동을 통해 관계부서에 많은 노력을 당부하고, 부천도시공사 등 유관기관과 협조하여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부천시 영어거점의 문제점
이전글 영어거점의 불균형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