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부천시의회 의원사진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바란다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광역화추진관련 해명해주세요
작성자 김** 작성일 2021.01.12. 조회수 92
시에서는 아래의 사항에 대해서 빠른 해명을 부탁드립니다.

1. 시민들의 반발이 있을것으로 예상하고 협약식을 몰래 추진하려고 했다는 점. (시민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문제이니만큼 보다 긴밀히 소통해야하는데 이를 배제하고 추진했다는점이 경악스럽습니다)

2. 온라인 주민간담회에서 현대화를 앞세워 호재의 사업이라고 칭하며 정작 강서구와 계양구의 쓰레기에 대한 내용은 단 한번도 언급이 없다는 점. (시민들을 허수아비로 생각한다는거밖에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3. 시민들의 의견이 우선이여야할 광역화사업을 차선책도 없이 한가지 안으로만 밀어부치는 점. (다른 대안을 제시해주면 시민들도 무조건 반대를 위한 반대만하지 않을겁니다.)

4.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견학을 추진하려다가 반발이 심하니 타지역주민들을 모시고 견학을 했다는점. (당연히 인근지역의 주민들을 모시고 견학을 추진했어야합니다. 사업을 무리하게라도 강행하려고하는 시의 의지가 보입니다. 시민들이 분노할것입니다.)

뒤로만 숨기려고 하지마시고 모든걸 오픈하여 시민들과 소통바랍니다. 그리고 제안하나드립니다. 부천시청홈페이지1면에 "온라인주민설명회" 링크를 걸어주세요. 시에서는 강서구와 계양구쓰레가를 가져오는걸 쏙 빼놓고 소각장을 현대화하는 호재의 사업이라하니 많은 시민들이 공감할수있도록 하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억새공원주차장설치 철회요청
이전글 쓰레기 소각장 광역화 반대합니다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