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부천시의회 의원사진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바란다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부천소각장 광역화가 꼭 필요한건가요?
작성자 송** 작성일 2021.01.14. 조회수 60
안녕하세요 부천에 거주하고 있는 부천시민입니다.
부천광역소각장이 생길거라는 말에 글 남겨봅니다.
부천에 소각장 있는건 당연하고 우리가 사용한 쓰레기 조금씩 매일 태우는거 어쩔 수 없고 좋게 생각하고 있어요 큰 거부감은 없어요 그런데 굳이~~타 지역의 쓰레기까지 받아서 태우는건 이해가 안갑니다.
우리가 사용한 쓰레기니까 태울때 미세먼지나고 안좋은 성분 나는거 감수해야한다고 생각되지만 300t의 쓰레기를 수거해서 부천에서 태우겠다는건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할 수도 없고 이해하고 싶지도 않습니다.
부천시민은 병걸려 죽으라는건가요?
한번에 많은 양을 태우면 그만큼 안좋은 공기는 많아질텐데.. 부천시장은 무슨 생각으로 부천에 광역소각장을 만들겠다는건지 제대로 설명해주시면 좋겠어요
각 지역의 쓰레기는 그날그날 조금씩 각 지역에서 사용한 만큼 태우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각 지역에서 쓰레기를 줄이려 노력도 하지 않을까요? 한 지역으로 몰아 한 지역만 나쁜공기로 물드는거 반대합니다. 하물며 신도시 옆이라니..차라리 주변에 사람이 없어 피해가 적은 곳이라면 이해해보려 노력할 수는 있겠지만 굳이 신도시 ..주거지로 도시를 구성해놓고 그곳에 쓰레기소각장을 크게 만드는건 반대합니다. 정말 광역화하여 만들려는 의도를 자세히 설명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영상단지 협약은 언제 진행되나요?
이전글 30년 넘게 산 부천을 떠나야되나요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