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부천시의회 의원사진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바란다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쓰레기 무단 투기
작성자 부**** 작성일 2019.12.10. 조회수 274

○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 귀하께서 「의회에 바란다」에 질의하신 건에 대한 관련 부서의 답변을 아래와 같이 알려 드리며, 시 의회는 시 집행부의 정책 결정이나 집행에 있어 견제와 감시, 대안 제시로 올바른 시민의 민원이 정책에 반영되는 역할을 하는 데 있음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 자원순환과】

○ 현재 관내 유치원,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하는 ‘미취학아동 재활용 교육’과 초등학교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찾아가는 재활용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재활용률이 낮은 폐자원에 대한 집중 수거를 위해 ‘폐자원 가져오는 날’ 캠페인을 관내 행정복지센터, 학교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 위 프로그램 외에도 다양한 계층의 시민들이 접할 수 있는 재활용품 분리배출의식 함양을 위한 프로그램 및 캠페인의 구성, 운영을 검토하겠습니다.

※ 문의 : 시 자원순환과(과장 우종선, 팀장 이영재, 담당자 공선영 주무관 032-625-3192)

○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부천시 의회사무국 행정복지위원회(담당자 김윤일(☎032-625-8047), 팀장 김영길)로 문의 바랍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공동주택 단지내상가에 위해시설의 입점을 지역주민의 합의로 제한해 주세요
이전글 상주민센터 요가2부폐강막아주세요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