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보도자료

QR코드

홈으로 > 의회소식 > 보도자료

닫기
QR코드
현재페이지의 QR코드 입니다.
보도자료 글보기
제목 부천시의회 도시교통위원회, 현장방문 실시
작성자 부천시의회 작성일 2018-12-05 조회수 25
첨부파일 hwp파일 2018. 12. 4. (보도자료) 부천시의회 도시교통위원회, 현장방문 실시.hwp 

- 영상문화산업단지, 인서울27골프장, 고강차고지 현장방문 -

부천시의회 도시교통위원회(위원장 박병권)는 제232회 정례회 기간 중인 지난 4일, 주요사업 현장을 방문했다.

△부천영상문화산업단지 △인서울27골프장 △고강차고지를 찾아 사업추진 현황을 보고 받고 운영 실태를 점검하는 등 현장중심 의정을 실천했다.

먼저 부천영상문화산업단지 현장을 방문해 단지 개발 방안 등에 대해 보고를 받고 현장을 둘러보았다.

특히 이 자리에서 박병권 도시교통위원장은 “꼼꼼하게 개발전략을 수집해 사명감을 가지고 1천만 관광객을 유치 할 수 있는 곳으로 만들어 달라”고 관계부서에 주문했다.

또한 위원들은 내년 3월에 오픈 예정인 인서울27골프장을 방문해 시설 점검을 나섰다.

특히, 잔디 관리를 위한 친환경농약이 부천시의 굴포천과 여월천으로 보내진다는 설명을 들은 위원들은 “친환경농약이더라도 농약저감장치, 정기적인 수질검사 등 관리를 철저히 해 부천 시민이 피해를 받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 써 달라 ”고 당부했다.

끝으로 고강공영차고지와 CNG충전소를 방문해 현황 보고 및 질의 답변 시간을 통해 사업 추진 과정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을 논의했다.

특히, CNG충전소 3개년도 운영수지 현황에 대해 청취한 도시교통위원회 위원들은 “원가분석 및 수지분석 등을 통해 순수입을 늘릴 수 있는 방안을 찾아보라”고 관계부서에 주문했다.

박병권 도시교통위원장은 현장에 비치된 안전매뉴얼, 안전점검일지 등을 점검 후 “충전소의 안전관리는 법에 정해진 정기점검 뿐만 아니라 임시점검과 수시점검 등을 통해 한건의 재난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에 철저를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보도자료 글목록
이전글 부천시의회, “의회 청렴도 1등급이 목표” 
다음글 부천시의회 행정복지위원회, 자원순환센터 현장 방문  
  • 목록보기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