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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천시의회, 행정사무감사 대비 ‘시민제보’ 받아
작성자 부천시의회 작성일 2019.05.08. 조회수 1458
- 5. 7. ~ 21.까지 시민제보 접수
- 행정사무감사 준비 돌입

부천시의회(의장 김동희)는 행정사무감사(6. 10.~6. 18.)를 앞두고 5월 7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시민들의 의견(제보)을 받는다.

이번 시민제보 접수는 시정의 불합리한 제도 및 행정 불편 사항을 시민을 통해 듣고 이를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함이다.

제보 대상은 ▲시정의 불합리한 사항 ▲시민의 생활불편 사항 ▲기타 제도 개선사항 등이다.

다만, 익명으로 제보하거나 개인의 사생활 침해 우려, 재판 또는 수사 중 사건, 악의적 루머 등은 접수하지 않는다.

접수된 제보사항은 행정사무감사 자료로 활용되고, 제보자의 신분은 비공개로 비밀 보장된다.

제보는 부천시의회 홈페이지(http://council.bucheon.go.kr)나 직접 방문 또는 우편, E-mail(mach97@korea.kr), Fax(032-625-8019), 전화(032-625-8003) 등 편리한 방법으로 하면 된다.

한편, 행정사무감사는 정례회 기간(6월 3일 ~ 25일) 중에 상임위원회별로 열리게 된다.

특히 올해는 각 상임위원회별 내실 있는 행정사무감사 사전 준비가 눈에 띈다. 계획서 작성 전 소관부서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최근 요구 자료를 분석하여 중복되는 자료나 실효성이 적은 자료는 배제하는 등 실질적이고 내실 있는 행정사무감사가 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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