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부천시의회 의원사진

의장동정

의회동정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강병일 의장, ‘한국산업인력공단 경기서부지사 개청식’ 참석
작성자 부천시의회 작성일 2021.09.03. 조회수 154
강병일 의장, ‘한국산업인력공단 경기서부지사 개청식’ 참석 - 1
강병일 의장, ‘한국산업인력공단 경기서부지사 개청식’ 참석 - 2
강병일 의장, ‘한국산업인력공단 경기서부지사 개청식’ 참석 - 3

강병일 부천시의회 의장은 2일 춘의동 소재 한국산업인력공단 경기서부지사 개청식에 참석했다.

이날 개청식에는 강병일 의장을 비롯해 장덕천 부천시장, 김경협 국회의원, 한국산업인력공단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과보고, 감사패 전달, 축사, 테이프 커팅, 현판식,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강병일 의장은 “오늘 개청식이 있는 이곳이 부천에서는 사통팔달의 중요한 지역으로 경기서부지사가 부천과 함께 더불어 성장할 수 있는 인적자원개발의 거점 지역이 되길 기대한다”며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좋은 회사가 늘고 인재들이 부천에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부천시와 함께 부천시의회가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산업인력공단은 경기지역에 경기서부지사를 마지막으로 경기지사와 동서남북 4권역의 지사가 완성되었으며 서부지사 개청으로 부천, 김포, 시흥, 광명 지역민들도 가까운 곳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한국산업인력공단 경기서부지사는 춘의동 소재 양지빌딩 2, 3층에 있으며, 지역 내 근로자 능력개발, 국가자격시험, 해외취업 촉진 등 관련 사업을 추진하여 경기서부 지역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강병일 의장, 제24회 부천국제만화축제 개막식 참석
이전글 강병일 의장, 제25회 BIFAN영화제 개막식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