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부천시의회 의원사진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바란다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소각장 광역화반대. 정재현 박정산 최성운 김주삼 박명혜 송혜숙 홍진아 . 의원? 광역화 되면 인명피해 발암율 올라가면 무한 책임 지실꺼죠?? 말씀에 책임 안지는 민주없는 민주당원들이 많아서
작성자 김** 작성일 2021.06.20. 조회수 106
부천시에서 소각장 광역화를 독단적으로 밀어붙이며 하남 유니온파크 사례에 견주어 시민들을 찬성으로 유혹합니다. 그러나 이는 말도 안되는 억지비교입니다. 부천시민들이 눈 가리고 아웅에 당하는 우둔한 시민들이라 생각하나 합니까.

1. 하남 유니온파크는 하남, 미사, 위례지구 생기며 새 소각장 건설 필요가 대두되어 LH에서 예산 약 3000억 전액 지원 받아서 지은 곳이구요. 부천은 우리 시 예산을 절반 이상 들여가면서 현재 소각장을 3배로 키운 후, 서울시와 인천시 쓰레기를 수입해주고자 하는 겁니다.
2. 하남 유니온파크가 국내최대라고 홍보했는데 하루폐기물 불과 85t밖에 소각하지 않는 작은 사이즈입니다. 대장동 소각장은 현재도 일 최대 300t 사이즈로 일평균 200t 소각중이구요!!!!! 부천시민들이 반대하는 이유는 여기서 3배 용량인 900t으로 늘린다고 해서에요.

부천시민들은 소각장 자체를 반대하지 않습니다. 타 지역 쓰레기 수입을 반대하는 겁니다. 현 소각장 크기가 부천시 자체폐기물 처리에 부족함이 없으니 지금 소각장을 개선시키고 유지하자는 겁니다.

부천시 소각장 광역화 절대반대합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장시장님 정치 업적 때문에 부천시민의 건강은 안중에도 없으십니까? 대장동 소각장 광역화 및 MOU 체결 절대 반대 합니다
이전글 박정산 정재현 최성운 김주삼 박명혜 송혜숙 홍진아의원님. 광역화 반대서명부터 하시고 일은 김명원의원님처럼 하셔야합니다.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