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부천시의회 의원사진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바란다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소각장 광역화 철회하세요!
작성자 정** 작성일 2021.04.14. 조회수 102
시의원 여러분들 쓰레기 소각장 광역화를 전면 폐지를 부탁드립니다.
최근 들어 무지개 고가교에 붙어있는 "행복한 오늘, 눈부신 내일, 부천시가 든든한 힘이 되어 드릴게요", "서로가 서로에게 희망이 되는 곳"이란 글을 볼때마다 화가 납니다.
도대체 부천시가 하고 있는 일이 시민을 위한 든든한 힘이 되는 일이 있습니까?
눈부신 내일? 희망이 되는 곳? 도대체 부천이 어디가 그렇다는 건지 이해를 못하겠네요

장 시장님의 소각장 광역화 관련 인터뷰를 보니 시민들의 의견 수렴보다는 예산 절약, 강서구와의 협의를 큰 자랑처럼 말씀하시는 것처럼 느껴지는데 시민의 안전, 편의보다 예산절약이 우선인 행정이 어디있는지 기업운영 하시는 마인드인거 같아 놀랍습니다.

오정동 주민들, 상.중동 주민들의 직접적인 피해만 보더라도 그렇게 막무가내 식으로 동의없이진행하시지 못할텐데요. 코로나를 이유로 온라인으로 설명회 하는 것도 우습네요

부천시 공약사업 중에 대장동 친환경 산업단지 조성도 있는 것으로 아는데 친환경이 소각장 용량을 늘리고 다른 지역 쓰레기도 처리하는 것이 친환경인 것인지 제가 친환경의 의미를 잘못 알고 있나 보네요.

부천시 쓰레기 소각장 광역화 반대합니다. 주민 거주지역 주변에 유해물질을 내뿜는 소각장 시설은 증설 또는 설치를  하지 마세요!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소각장 광역화 중단을 요청합니다
이전글 소각장 광역화 반대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