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부천시의회 의원사진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바란다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현재 부천 상수도 녹물 국민 피해 사태
작성자 부**** 작성일 2022.06.23. 조회수 148
1. 의정 및 시정 발전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의회에 바란다’를 이용하신 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이곳은 의회의 기능과 권한(지방자치법 제39조, 제41조)에 맞는 조례의 제정·개정 및 폐지, 예산의 심의·확정, 행정사무의 감사·조사 또는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관련된 다양한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곳입니다.
3. 귀하께서 의견주신 사항은 시 관계부서에서 처리해야 할 민원사항으로,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면 [부천시청 홈페이지 시장에게 바란다]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시 관계부서 답변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시 수도시설과 답변 내용>
○ 예고 없는 단수와 적수로 불편을 드리게 됨을 사과를 드립니다.
○ 2022년 6월15일 오전에 발생한 단수는 심곡동일원에 공급하는 구역의 유입부에 있는 감압밸브 고장으로 발생하여 미리 안내할 수 없었음을 양해를 구합니다.
○ 단수 후 물을 공급하는 과정에서 적수(녹물)가 발생하였고, 우림필유아파트의 경우 고가수조(물탱크)급수방식으로 물탱크의 물이 오염됨에 따라 피해가 길어지게 되었습니다.
○ 물탱크의 물을 버리고, 최대한 빨리 물탱크 청소를 해줄 것을 아파트에 요청하였고, 물탱크 청소비용과 버려지는 수도요금은 감면하고, 물탱크청소비 및 적수로 인한 주민피해는 영조물배상보험을 통하여 피해 구제한다는 내용을 안내하였고, 이 과정에서 마음을 상하게 한 점에 대하여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수도시설과 누수수리팀 담당자 민상호 ☎625-3311)

4. 아울러, 귀하의 민원사항이 조속히 처리될 수 있도록 우리 의회에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지역 고물상들의 불법적인 사업행태
이전글 광역소각장반대!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