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부천시의회 의원사진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바란다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김주삼, 김환석 의원님,,소사본동 이래서야 되겠습니까??
작성자 부**** 작성일 2021.10.14. 조회수 783

1. 의정 및 시정 발전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의회에 바란다’를 이용하신귀하의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이곳은 의회의 기능과 권한(지방자치법 제39조, 제41조)에 맞는 조례의 제정·개정 및 폐지, 예산의 심의·확정, 행정사무의 감사·조사 또는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관련된 다양한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곳입니다.

3. 귀하께서 의견주신 사항은 시 관계부서에서 처리해야할 민원사항으로,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면 [부천시청 홈페이지 시장에게 바란다]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시 관계부서 답변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시 재개발과 답변 내용>

○ 우리시는 노후·불량 건축물의 정비 및 기반시설(공원, 주차장 등) 확보를 통한 도시·주거환경을 개선하고자 소사본동 일대에 소사본1-1구역 재개발사업 및 각종 정비사업(재건축사업 4개소, 가로주택정비사업 7개소)을 추진 중에 있으며, 이 외에도 도시의 균형적인 발전과 주민편의를 위해 다양한 사업(도시재생, 도심 공공주택 복합사업 등)을 검토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4. 아울러, 귀하의 민원사항은 지역구 시의원들에게 전달하였음을 알려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의회에서는 귀하의 민원과 관련된 사항에 대하여 지속적인 관심을갖도록 하겠습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전기차 보조금 추경 요청
이전글 광역소각장반대! 시의원님들 적극 동참해주시길바랍니다!!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