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곽내경 의원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부천시의회 재정문화위원회, 부천아트센터 현장 방문
작성자 부천시의회 작성일 2023.03.24. 조회수 1625

- 오는 5월 19일 정식 개관 예정, 클래식 전문 선도기관으로서 고품격 공연예술 제공 기대

부천시의회 재정문화위원회(위원장 임은분)는 제266회 임시회 회기 중인 지난 23, 부천아트센터를 방문하여 현장 의정활동을 펼쳤다.

이날 방문 현장에는 임은분 위원장을 비롯한 재정문화위원들과 문화예술과장 및 관계자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재정문화위원회는 지난해 7월에도 준공을 앞둔 부천아트센터 공사 현장을 방문해 현장을 점검하고, 개관을 손꼽아 기다리는 시민들을 위해 공사를 차질 없이 마무리할 것을 당부한 바 있다.

위원들은 부천아트센터가 지자체 최초로 파이프오르간이 설치된 클래식 전용 특화 공연장으로서 문을 여는 만큼, 철저한 점검을 위해 다시 한번 현장 방문에 나섰다.

이날 위원들은 부천아트센터 콘서트홀에 설치 중인 파이프오르간을 비롯한 시설 전반을 살펴보고, 개관 시 고객 유치 전략, 방문고객 주차 및 교통 대책 등에 대해 설명을 들었다.

임은분 재정문화위원장은 지역거점 공연장 육성 및 시민 예술향유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부천아트센터 개관 준비에 끝까지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부천시의회, 제266회 임시회 마무리… 14건 안건 처리
이전글 부천시의회 행정복지위원회, ‘부천시 일·쉼지원센터’ 현장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