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박순희 의원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부천시의회 박명혜·이학환·박순희·권유경·곽내경 의원 제10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수상
작성자 부천시의회 작성일 2021.05.31. 조회수 348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지역경제 활성화 분야 등 의정활동 공로-

○ 부천시의회(의장 강병일)는 박명혜, 이학환, 박순희, 권유경, 곽내경 의원이 31일 오전 10시 부천시의회 의장실에서 열린 「제10회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의정활동 최우수 의원 표창패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주관하는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은 경기도 지역 기초의회 의원 중에서 의욕적인 지방의정 활동으로 지역 사회발전 및 지방자치발전 등에 공헌한 의원을 선발하여 포상하며, 올해 경기도 내 총 74명의 의원을 수상자로 선정했다.

○ 부천시의회에서는 박명혜 의원이 지역경제 활성화 분야에서, 이학환 의원이 행정감사 분야에서, 박순희 의원이 행정개선 분야에서, 권유경 의원이 의정활동 개선 분야에서, 곽내경 의원이 의정활동 분야에서 그동안의 활발한 의정활동을 인정받아 모두 5명이 최우수 의원으로 선정됐다.

○ 제8대 부천시의회에서 초선으로 활동 중인 5명의 의원이 그간 주민들과 현장에서 활발한 소통을 하고 시민들의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해 왔던 활동이 인정받은 것으로 평가된다.

○ 코로나19 대응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를 위해 시상은 각 지방의회별로 자체적으로 전수하게 되었으며, 이날 시상은 시상자인 강병일 의장과 수상 의원들만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게 이뤄졌다.

○ 최우수 의원의 영예를 안은 부천시의회 박명혜, 이학환, 박순희, 권유경, 곽내경 의원은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더욱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민들의 삶을 보듬고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의정활동을 통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부천시의회, 제252회 정례회 열어... 23일간 활동
이전글 부천시의회, ‘지방의회 부활!, 30주년을 말하다’[기획특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