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송혜숙 의원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부천시의회 재정문화위원회, 신중동역 푸르지오시티 기부채납공간 야간 현장 방문
작성자 부천시의회 작성일 2023.02.22. 조회수 2050

부천시의회 재정문화위원회(위원장 임은분)는 지난 221, 융복합 체험공간 조성 예정지인 신중동역 푸르지오시티 49층을 방문했다.

지난 14일 제264회 임시회를 앞두고 주간 시간대에 현장을 방문한 것에 이어, 야간 시간대 공간 활용방안을 청취하기 위해 두 번째 현장 방문에 나선 것이다.

이날 현장 방문에는 임은분 위원장, 장성철 간사를 비롯해 박성호, 박혜숙, 손준기, 최옥순 의원이 참여했으며, 문화경제국장을 비롯한 부천시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부천시는 해당 공간을 문화와 예술, 디지털 기술이 공존하는 융복합 체험공간으로 조성하고, 국내외 관광객들을 끌어모을 수 있는 명소로 만들어 나가겠다는 계획을 하고 있다.

재정문화위원회 위원들은 전문가 자문 결과 등 현재까지의 진행 상황에 대해 보고를 받은 후, 향후 추진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임은분 재정문화위원장은 관광자원이 부족한 부천에 새로운 활력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하면서 의회에서도 지속적인 관심을 두고,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부천시의회, ‘청소년 의회 교실’ 오는 5월 본격 운영
이전글 부천시의회 재정문화위원회, 365안전교육장 실전 재난체험교육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