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학환 의원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부천시의회, ‘2021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작성자 부천시의회 작성일 2021.01.21. 조회수 1982

○ 부천시의회 강병일 의장은 20일 집무실에서 윤신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회장을 접견하고 2021년도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 원을 전달했다.

○ 이 자리에는 윤신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회장, 이순길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부천시지구협의회 회장, 안성현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서부봉사관장 등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최소 인원만 참석했다.

○ 강 의장은 “어려운 이웃들의 곁을 지키고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애써주시는 대한적십자사 봉사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나눔 실천 문화가 널리 퍼질 수 있도록 적십자회비 모금에 더 많은 시민이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한편,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는 지난해 12월 1일부터 오는 4월 30일까지 적십자회비 집중 모금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금융기관 지로용지, 가상계좌,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www.redcross.or.kr), 전화납부(☎060-700-1200) 등을 통해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 모금액은 재난 발생 시 구호 활동, 지역사회 봉사, 취약계층 및 복지 사각지대 위기가정 지원 등을 위해 소중히 사용된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이소영 의원, 지방행정동우회 지원 조례안 발의
이전글 부천시의회 제249회 임시회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