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임은분 의원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부천시의회, 제9대 후반기 의장에 더불어민주당 김병전 의원 선출
작성자 부천시의회 작성일 2024.06.28. 조회수 1210

- 김병전 의원 “오직 시민만을 바라보며 시민의 행복을 위해 일하는 의회” 다짐
- 부의장에는 국민의힘 이학환 의원 선출, 오는 7월 1일에는 상임위 구성 예정

부천시의회는 28, 277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제9대 부천시의회 후반기 의장단을 선출했다.

의장에는 김병전 의원(더불어민주당, 심곡1·심곡2·심곡3·원미2·소사동), 부의장에는 이학환 의원(국민의힘, 성곡동·고강본동·고강1)이 각각 선출돼 오는 71일부터 임기를 시작한다.

앞으로 2년간 부천시의회를 이끌어갈 김병전 의원은 남은 임기 내내 진정성을 다해 소통과 배려의 자세로 오직 시민만을 바라보며 시민의 행복을 위해 일하는 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당선 소감을 말했다.

또한 시민의 눈과 귀가 되어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라는 본분에 충실하면서 시정의 파트너로서 유기적인 관계를 구축하여 지역경제 회복과 부천시 발전을 함께 견인해 나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부의장으로 선출된 이학환 의원은 주어진 임기 동안 부천시 발전과 부천시의회 신뢰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원칙과 질서가 있고 존중과 존경이 있는 의회, 그래서 시민으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듬뿍 받는 의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오는 71일에 열리는 제2차 본회의에서는 상임위원회별 위원을 선임하고 각 상임위원장을 선출할 예정이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부천시의회 제278회 임시회 열어, 후반기 상임위원회 구성 마무리
이전글 제9대 부천시의회 전반기 마지막 정례회 마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