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임은분 의원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부천시의회 김성용, 송혜숙, 구점자, 양정숙 의원 경기도의장협의회 주관 의정활동 최우수 의원 선정
작성자 부천시의회 작성일 2022.02.08. 조회수 2256

부천시의회는 8일 김성용, 송혜숙, 구점자, 양정숙 의원이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주관하는 의정활동 최우수 의원으로 선정되어 표창패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는 매년 경기도 내 31개 시·군 의회의 의원 중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발전에 공헌한 의원을 분야별로 선정하여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부천시의회에서는 김성용 의회운영위원장이 의정활동개선 분야, 송혜숙 재정문화위원장이 지역경제활성화 분야, 구점자 의원은 행정개선 분야, 양정숙 의원이 행정감사 분야에서 각각 최우수 의원의 영예를 안았다.

표창패를 수상한 4명의 의원은 여러 훌륭하신 동료 의원들이 많은데, 이런 큰 상을 받게 되어 크나큰 영광이다. 시민을 위해 더욱 노력하라는 격려와 응원으로 생각한다면서 시의원으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앞으로도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시민의 행복을 지키기 위한 의정활동을 적극 펼쳐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표창패를 전수한 강병일 의장은 평소 지역의 발전과 자치분권 역량 향상을 위해 노력해 오신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앞으로도 활발한 의정활동을 통해 미래지향적이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여, 시민의 복리증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주시기를 바란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부천시의회의 결정적 순간, 당신의 선택은?
이전글 부천시, 환경교육 강화 및 지원으로 시민 스스로 환경보전 실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