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3회부천시의회(제2차정례회)

의회운영위원회 회의록

제1호
부천시의회사무국

일 시 2022년 12월 6일 (화)
장 소 의회운영위원회회의실

   의사일정
1. 2022년도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심사된안건
1. 2022년도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09시04분 개의)

1. 2022년도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위원장 양정숙 위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행정사무감사와 상임위 활동 등 연일 계속되는 정례회 일정에 수고가 많으십니다.
  바쁜 상임위 일정과 제2차 본회의를 앞두고 이렇게 활기찬 모습으로 회의에 참석해 주신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무쪼록 남은 상임위 일정과 예결 특위 기간에도 건강에 유의하시어 연말 의정활동에 최선의 노력을 부탁드립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263회 부천시의회(제2차 정례회) 제1차 의회운영위원회 회의를 개의하겠습니다.
  오늘 처리해야 할 안건은 의사일정 제1항 2022년도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입니다.
  그럼 먼저 의사일정 제1항 2022년도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을 상정합니다.
  이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서는 지난 11월 22일에 실시한 의회사무국에 대한 행정사무감사에서 여러 위원님께서 말씀하신 사항을 바탕으로 요약하여 작성하였습니다.
  결과보고서는「부천시의회 행정사무감사 및 조사에 관한 조례」제22조 및 제23조에 따라 의장에게 제출하여 본회의 의결을 거쳐 의회사무국에 통보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회의 자료의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서를 참고하여 주시고 위원님들의 다른 의견이 없으시면 2022년도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서를 원안대로 채택하고자 하는데 이의 없으십니까?
    (「네.」하는 위원 있음)
  이의 없다 하시므로 의사일정 제1항 2022년도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서는 원안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혹시 위원님들 기타 사항으로 하실 말씀 있으신 분 계십니까?
  없으십니까?
    (「네.」하는 위원 있음)
  이상으로 제263회 부천시의회(제2차 정례회) 제1차 의회운영위원회 회의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
(09시07분 산회)


○출석위원
  구점자  김미자  김선화  김주삼  양정숙  장해영  정창곤  최은경  최초은
○출석전문위원및출석공무원
  의회사무국장정애경
  전문위원박용배
  의정팀장노유영
  의사팀장변숙
  홍보팀장전은주
  전문위원황인순
  재정분석팀장전희경
  입법지원팀장용영희
  전문위원김광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