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부천시의회 의원사진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부천시 주요현안을 예리한 질문과 대안 청취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09.17. 조회수 779
부천시 주요현안을 예리한 질문과 대안 청취 - 1

부천시 주요현안을 예리한 질문과 대안 청취


-부천시의회 제181회 제2차 본회의 시정질문과 일문일답 진행-


 


부천시의회(의장 한선재)는 제181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9월 17일 개회하여 경명순 의원외 6명의 시의원이 질문한 시정질문에 대하여 김만수 시장과 관계공무원의 답변을 듣고 일문일답을 진행하였다.


 


이날 김만수 시장은 길주로 푸른숲길 조성 시 나무식재과정의 문제점 등 9월 6일 제1차 본회의에서 질문한 22개 분야의 시정질문에 대한 답변을 하였으며, 추가 보충질문인 일문일답은 경명순 의원이 차선규제봉과 볼라드의 무분별한 설치와 예산낭비를 지적하였다.


 


이어서 윤근 의원은 불법노점상과 중2동 위브더스테이트 내 수영장의 수도요금에 일문일답을 하였고, 김은화 의원은 심곡2동의 점자도서관이 장기간 방치되고 있는 실태에 대하여 관계 국장왔 조속한 대책을 마련하라고 요구하였으며, 김관수 의원은 불법부착광고물과 턴키 방식의 노인전문병원 건립공사의 문제점에 대하여 지적하였다.


 


일문일답의 마지막 순서로 당현증 의원은 김만수 시장왔 인천보호관찰소 부천지소의 건립예정지의 문제질 문화예술회관 건립협의회의 부당성을 지적하였다.


 


특히 이번 시정질문 답변부터 8월말에 설치한 본회의장의 전광판 모니터를 이용한 해당 사진과 자료를 게시하여 현장감과 입체감을 한층 더하여 내실있고 실체적인 시정 전반에 대한 분석과 대안을 보여주었다.


이날 한선재 의장은 “민의의 전당인 본회의장에서 시 집행부의 성실한 답변과 자세를 촉구하고, 참석자 모든 분들이 절제되고 정제된 의사를 표현하기 바란다”며 산회를 선포하였다.


 


한편 부천시의회 제181회 제3차 본회의는 9월 18일(화) 오전 10시 개회되며 제2회 추경예산안과 2012년도 행정사무감사 시기 및 기간 결정의 건, 조례안 등 안건을 처리할 예정이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부천시의회, 제181회 임시회 13일간 활동마쿠 폐회
이전글 부천시의회, 9월 6일-9월 18일까지 제181회 임시회 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