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부천시의회 의원사진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강병일 의회운영위원장, 의정대상 수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12.14. 조회수 841
강병일 의회운영위원장, 의정대상 수상 - 1

강병일 의회운영위원장, 의정대상 수상


- 시민일보 제정 ‘제10회 의정 • 행정대상’ -


 


 


부천시의회(의장 한선재)는 강병일 의회운영위원장이 29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개최된 시민일보 제정 ‘제10회 의정•행정대상 시상식’에서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지역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의정•행정대상은 시민일보가 기초단체장과 공무원을 비롯한 국회의원, 광역의원, 기초의원부문에서 한 해 동안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는 물론 지역주민들왔 호평 받고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엄격한 선정기준과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한다.


 


이번 의정대상을 수상한 강병일 의회운영위원장(지역구 : 심곡본1동 심곡본동, 송내1동, 송내2동)은 시 집행부에 대한 감시와 견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였을 뿐만 아니라, 각종 지역현안 해결 등 열정적이고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통하여 지역발전과 주민복지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10회 의정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강병일 의회운영위원장은 “이번 의정대상 수상이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의정활동에 더욱 정진하라는 시민들의 채찍질이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한 바람직한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는 각오를 다졌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부천시의회, 11월 21일부터 30일간 제183회 정례회 개회
이전글 부천시의회의 역량강화로 시정을 견인 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