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부천시의회 김병전 재정문화위원장,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작성자 부천시의회 작성일 2020.02.13. 조회수 750

김병전 부천시의회 재정문화위원장이 31일 라마다용인호텔에서 열린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제148차 정례회의에서 ‘지방의정봉사상(훈격: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장)’을 수상했다.

지방의정봉사상은 전국의 기초 지방의회를 대상으로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 및 지방의정 발전에 힘써 온 지방의원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김 위원장은 제8대 부천시의회 재정문화위원장으로서 평소 집행부 감시와 견제는 물론 상호 유대관계도 원활하게 수행해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40여 년의 공직 경험을 바탕으로 소관 상임위원회를 조화롭고 균형 있게 이끌어 나가는 등 의욕적인 지방의정 활동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 시상대에 올랐다.

이번 지방의정봉사상은 최종 226명의 의원이 수상했고 그 중 경기도에서는 김 위원장을 포함해 31명의 의원이 수상했다.

김병전 재정문화위원장은 “지방의회의 주인인 시민께서 앞으로 더 잘하라는 의미로 주는 상으로 생각한다”며 “항상 겸손한 자세로 시민 곁에서 소통하고 저만의 강점을 살려 시민 행복과 지역발전을 위해 온 힘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부천시의회, 수어통역 서비스 제공 협약 체결
이전글 부천시의회, 제6대 고문변호사 위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