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부천시의회 의원사진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부천시의회, 송년회 대신 격무부서 및 기관 근무자들 격려
작성자 부천시의회 작성일 2020.12.16. 조회수 2398

- 송년회 경비로 코로나 대응 격무부서 및 기관에 격려 물품 전달

- 市 365안전센터, 부천시보건소, 소사보건소, 오정보건소, 부천소방서 방문

부천시의회(의장 강병일)가 15일 오후 2시 연말을 맞아 송년회 대신 코로나19 대응 격무부서 및 관련 기관을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송년회를 여는 대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고분분투하고 있는 현장 근무자들을 위로하는 것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부천시보건소, 소사보건소, 오정보건소와 부천소방서를 의장과 의회운영위원장이 365안전센터를 부의장이 방문하여 격려 물품을 전달했다.

방문단은 떡과 과일 등 300만 원 가량의 격려 물품을 격무부서 및 유관기관에 전달하면서 피로가 극심한 현장 근무자들을 직접 찾아 격려하고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병일 의장은 “최근 부천지역 확진자 급증에 따라 고통 분담을 위해 현장 근무자들을 직접 만나 위로를 나눌 기회를 만들어 보고 싶었다”며 “조금 더 힘을 내주길 부탁드리며 우리 의회에서도 근무자들의 처우 등 지원 사항에 대해 잘 살펴보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천시의회는 제8대 의회 출범 이후 자원봉사 송년회를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으며 올해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격상과 확진자 급증에 따라 자원봉사를 대체할 수 있는 활동으로 격무부서 및 관련 기관 근무자들을 응원하는 것으로 모두의 뜻을 모았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부천시의회 더불어민주당 최성운 대표의원,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이전글 부천시의회, 2020년도 회기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