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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결과 - 번호 대수 회수 차수 회의명 일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번호 회기 의원명 질문내용 세부내용 질문영상
8대 234회 1차 본회의
2019.03.05.
박정산 □ 서울교통공사 지하철 7호선 부천구간 안전인력 증원 및 안전설비 강화 계획은?

○ 서울교통공사에 따르면 2016년부터 2018년 7월까지 지하철 1∼8호선에서 사고로 부상한 사람은 1574명으로 사망자는 4명이며 1년 평균 524명이 안전사고로 상해를 입음. (치료비를 제공한 안전사고만 집계한 것으로 경미한 상해사고까지 합하면 더 많을 것으로 추정 됨.)
○ 언론보도 자료에 따르면 비용 절감을 목표로 인력 구조조정을 강화해 안전요원이
질문회의록
답변회의록
8대 234회 1차 본회의
2019.03.05.
구점자 1. 부천의 오정동과 서울강서를 연결하는 지역 간 간선도로(봉오대로~남부순환로) 확장 관련
○ 국도6호선(봉오대로~남부순환로) 4차선 도로가 2011년 12월 광역교통 시행계획에 의해 광역도로로 지정된 지 8년이 지난 지금까지 도로확장공사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음.
○ 시민들의 출·퇴근 시 상습 교통정체는 물론 보도가 없고나 정비되어 있지 않아 교통사고 위험에 상시 노출되어 있는 등 시민 안전에 심각한 위험 요소가 되고 있어 시민 안전을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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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회의록
8대 234회 1차 본회의
2019.03.05.
김환석 1. 광역동 추진에 대한 의견 질문회의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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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대 234회 1차 본회의
2019.03.05.
박병권 ○ 첫째 문예회관 건립 관련입니다.
- 현재 부천시에서는 부천 문화예술회관을 사업비 일천억 원이 넘는 막대한 예산을 투입해서 건립을 추진하고 있고, 준공 후에도 연간 운영비로 막대한 시민의 혈세가 투입되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 모든 비용을 시민의 혈세로 추진하기에는 우리시 재정에 너무 많은 부담을 가중시키는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 따라서 우리시에서도 서울의 모 대학 기부 시스템을 벤치마킹해서 문예회관의 건립비용은 물론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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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대 234회 1차 본회의
2019.03.05.
김주삼 〇 4차 산업혁명은 이미 시작되고 있습니다. 여기에 맞게 행정조직이나 민원처리, 인허가, 각종 제도개선과 공무원의 업무 시스템 등 모든 것이 변해야 된다고 봅니다.
- 시장께서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는 행정시스템을 어떻게 준비하고 있는지 민원서비스에 대한 선제적 대응계획이 있으시면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4차 산업혁명시대 시민의 삶의 질을 극대화하고 공직자의 행정마인드 변화와 여기에 맞는 시스템을 갖추기 위해 민원 평가제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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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회의록
8대 234회 1차 본회의
2019.03.05.
윤병권 □ 시정질문 1) 역곡천 정비에 대하여
○ 2019년도 업무보고에서 시 집행부에서는 “누구나 찾고 싶은 생태하천 가꾸기”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보고했음. 이와 관련하여 현재 역곡천은 누구도 찾지 않는 하천임. 역곡천 인근의 옥길 신도시가 완료단계에 있고 서울 항동 지구도 입주가 임박하고 있는데 현재 역곡천은 시민들이 이용할 수 없을 정도로 접근성이 떨어지고 시설 또한 낙후되어 방치된 상태임.
따라서 역곡천을 시민들이 찾고 싶은 하천으로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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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대 234회 1차 본회의
2019.03.05.
이상열
○ 광역동 추진과 관련하여
○ 현수막 철거와 관련하여
○ 송내IC 하부공간 활용계획에 대하여
질문회의록
답변회의록
8대 232회 2차 본회의
2018.11.29.
박병권 ○ 첫째 영상문화산업단지 개발사업 관련입니다.
- 영상문화산업단지 조성사업은 현재 1단계와 2단계로 나누고 또 예술인주택, 영화박물관 등 소규모를 분할하여 백화점식 개발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는 부천시 세원확보와는 거리가 멀고 난개발에 불과하며 사후 관리비용만 발생하게 되어 오히려 부천시 재정에 부담만 가중시킬 것입니다. 따라서 본 의원은 영상문화산업단지 개발을 원점에서 재검토하여 1,2단계를 하나로 통합 개발하고 부동산 장사만 하려는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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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회의록
8대 232회 2차 본회의
2018.11.29.
윤병권 시정질문1) 소사동남로 보도정비에 대하여
○ 소사동남로(휴먼시아 사거리~동부시장 삼거리)는 힐스테이트와 휴먼시아 1단지 입주 등으로 이용자가 많이 늘어난 상태이며, 양지 초등학교 등 학생들의 통학로로 이용되고 있는 실정임.
그러나 소사동남로 보도에는 화단 2m, 자전거도로 3m, 보행로 2m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나, 보행로 공간이 0.9m 정도로 협소하여 자전거도로를 자전거와 보행자가 혼재하여 사용함에 따라 사고 위험이 상존하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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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대 232회 2차 본회의
2018.11.29.
이학환 ○ 첫째 고강동지역에 대한 대책마련 요구입니다.
- 「공항소음방지 및 소음대책지역 지원에 관한 법률」에서는 소음피해지역을 지정·고시 하도록 하고 있고, 공항 소음방지 및 주민지원 사업을 추진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현재 고강동지역에 대한 소음 방지 및 주민지원사업 추진 현황을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향후 주민지원 사업에 소음피해가 심한 지역에 대해서는 다른 지역으로 이주 계획도 적극 검토해야 된다고 보는데, 시장께서는 검토 후 답변주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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