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부천시의회 의원사진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부천시의회 개원 17주년 기념행사 개최예정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8.04.10. 조회수 1196
 

부천의회 개원 17주년 기념행사 개최 예정




- 4.15(화) 11:00  부천시의회 1층 로비 -




  부천시의회(의장 오명근)에서는 오는 4월15일 11:00 시의회 청사 1층 로비에서 전.현직 시의원 및 관내 기관단체장, 시청 간부공무원 등을 초청한 가운데 『부천시의회 개원 17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개원 기념행사는 1991년4월15일 초대 부천시의회가 개원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는 연례행사다. 부천시의회는 이날을 기념함으로써 지방자치시대를 열었다는 중요한 역사적 의미를 되새기고, 의원 모두가 부천시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굳건한 의지를 다져왔다.




  부천시의회는 그동안 지방자치와 부천시의회 발전을 위해 수고와 협조를 아끼지 않은 전.현직 시의원과 부천시장을 비롯한 간부공무원, 그리고 국회의원, 도의원, 관내 기관단체장들을 초청하여 감사의 뜻을 전하고 지역 화합의 장으로 마련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 오명근 의장은 의회개원 제17주년을 맞으며 우리 부천시의회가 5대에 걸쳐 의정활동을 실시해 오는 동안 전국적으로 앞서가는 선진 의회 위상을 지켜왔다면서 앞으로도 시민을 위해서,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시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조언을 당부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제8회 원미산 진달래축제 개막식 참석
이전글 제16회 연합회장기 및 제1회 한․일 라지볼탁구대회 개막식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