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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천시의회, 행정사무감사 대비‘시민제보’받아
작성자 부천시의회 작성일 2021.04.29. 조회수 91

- 5. 3. ~ 5. 17.까지 시민제보 접수-

○부천시의회(의장 강병일)는 행정사무감사(6. 2.~6. 10.)를 앞두고 5월 3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시민들의 의견(제보)을 받는다.

○의회는 시정의 불합리한 제도 및 행정 불편 사항을 시민을 통해 듣고 이를 해당 상임위원회에 알려 행정사무감사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제보 대상은 ▲시정의 불합리한 사항 ▲시민의 생활불편 사항 ▲기타 제도 개선사항 등이다.

○다만, 익명으로 제보하거나 개인의 사생활 침해 우려, 재판 또는 수사 중 사건, 악의적 루머 등은 접수하지 않는다.

○접수는 부천시의회 홈페이지(http://council.bucheon.go.kr)나 전화(032-625-8003), 팩스(032-625-8019), 우편(경기도 부천시 길주로 210 부천시 의회사무국 의회운영위원회), 이메일(mathetes@korea.kr)등을 이용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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