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부천시의회 의원사진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부천시의회 정재현 의원,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작성자 부천시의회 작성일 2021.11.03. 조회수 343

부천시의회 정재현 의원이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회로부터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부천시의회는 제9회 지방자치의 날을 맞아 전국 시‧군‧자치구 의장협의회로부터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지방의정봉사상은 전국의 지방의회 의원 가운데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방의회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한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부천동(원미1동, 역곡1‧2동, 춘의동, 도당동) 출신 정 의원은 제8대 전반기 행정복지위원장을 역임하고 현재는 도시교통위원회에서 활동 중인 재선 의원으로 그동안 주민편익 증진을 위해 합리적인 정책 대안을 제시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정 의원은 근로자 처우 개선, 지역 공공개발 및 도심 정비 등 다양한 입법 활동과 주민과 소통하는 의정활동으로 지방자치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성과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정재현 의원은 “지방의정봉사상을 받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시민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하라는 의미로 마음에 되새기고 있다. 앞으로도 항상 현장에서 시민의 목소리를 듣고 현장에서 해답을 찾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부천시의회, 제255회 제2차 정례회 열어
이전글 부천시의회 도시교통위원회, “부천대장·역곡공공주택지구 개선대책 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