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부천시의회 의원사진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바란다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부천 시청 직원 교육
작성자 김** 작성일 2017.12.15. 조회수 523
부천 시청 직원 교육 좀 시켜야 할 듯 합니다.
부천시 주민들이 궁금증 및 도움을 요청하러 민원 전화를 하는데
제대로 알려주기는 커녕 귀찮아서 자신도 모른다..라는 일관된 자세로
귀찮은 말투와 저보고 어쩌라고...라는 말을 반복하며 비아냥 거리더군요.
그 직원분은 민원 처리 방법에 대한 기본적인 자세가 안되어 있어 보입니다.
일을 하기 싫으면 짜증이나 비아냥 거리지 말고 공무직을 그만 두셔야지요...
정확히 15일 기다렸습니다. 다른 직원분께서 전화 갈거라고 해서 기다린지가....
아직 전화 한 통 없습니다. 그 분은 본인이 잘 못한게 없다 느끼시나 봅니다.
정말 기가 차고 어이가 없어서 생각 할수록 짜증만 납니다.
부천 시청 모든 직원들이 그 한 사람때문에 같이 욕먹는 겁니다.
정말 반성 좀 하세요.
같은 시청 직원이라고 편들어주기 식의 처리 방법이 아닌 현명한 처리 방법을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불쾌하고 말도 안되는 민원 자세네요.!!!!!!!!!!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의회에바란다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re) 부천 시청 직원 교육
작성자 부**** 작성일 2017.12.15. 조회수 465
1.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2. 직원의 불친절 민원대응으로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하오며, 직원이 소속된 부서명이나 구체적인 민원내용을 알려주시면 해당 부서에 통보하여 조치토록 하겠습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re) 부천 시청 직원 교육
이전글 부천 청소년 노동 인권조례안 반대합니다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