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부천시의회 의원사진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바란다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상동호수공원에 gtx‐b노선용 특고압변전소설치 막아주세요
작성자 이** 작성일 2024.01.07. 조회수 674
어린이들도 많이 이용하는 공원에 특고압변전소 설치를 추진하는데 부천시 공무원들 뭐하고 있나요? 절대 막아야합니다. 어떻게 주변에 아파트며 학교가 있는데.. 막아야지.. 설치 계획 백지화 해주세요.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의회에바란다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상동호수공원에 gtx‐b노선용 특고압변전소설치 막아주세요
작성자 부**** 작성일 2024.01.11. 조회수 153

1. 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귀하께서 요청하신 사항은 지방의회에서 직접적으로 처리가 어려운 사항으로 부천시 관계부서의 의견으로 대신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부천시 교통정책과 의견 ]

  가. 시정 발전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의견을 주시어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건의하신 민원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나. 부천시도 귀하의 의견에 적극 공감하는 사항입니다. 수도권광역급행철도 B노선 전원 공급을 위한 상동호수공원 부지 안 변전소 설치계획을 인지 후 위치 선정의 부적절성과 안전성, 형평성, 시민 반대, 사업지연 우려 등을 사유로 국토교통부에 계획 변경을 2차례 건의하고 현재도 사업자와 지속 협의중에 있습니다.

  다. 환경영향평가서 초안이 10월 말경 접수된 후 시 홈페이지에 일정 공개와 지역언론 및 관련 단체 등을 통해 설치계획 및 위치 선정의 부당성 등 부천시 입장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홍보하였습니다.

  라. 그 결과로, 2024. 1. 11.(목) 오전 10시에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 변전소 설치계획이 포함된 사업설명 및 환경영향평가 초안에 대한 공청회 개최가 확정되었습니다. 주민분들과 함께 공청회 참석 및 적극적 의견 개진 등으로 변전소 설치 위치 변경 요구에 힘을 보태주시기 바랍니다.

  마. 위 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교통정책과(담당 심상오☏625-3851)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답변드린 사항 외에 기타 문의가 있으신 경우 부천시의회 도시교통위원회(연구원 김진우 ☏032-625-8052, 전문위원 방순현, 전문위원과장 황인순)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시정명령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여성시의원 성희롱 한 민주당 시의원 출마 포기하세요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