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부천시의회 의원사진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바란다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상동 호수공원 변전소 위치변경 요청합니다.
작성자 부**** 작성일 2024.01.19. 조회수 46
1. 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귀하께서 요청하신 사항은 지방의회에서 직접적으로 처리가 어려운 사항으로 부천시 관계부서의 의견으로 대신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부천시 교통정책과 의견 ]

  가. 귀하의 의견은 우리시도 적극 공감하는 사항입니다. 부천시는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B노선 전원공급을 위한 상동호수공원 내 변전소 설치계획을 인지한 후 위치 선정의 부적절성, 안전성, 형평성, 시민 반대, 사업지연 우려 등을 사유로 국토교통부에 계획 변경을 3차례 건의하였고 현재도 사업자와 지속 협의중에 있습니다.

  나. GTX-B노선 환경영향평가서 초안에 대한 공청회가 2024. 2. 1. 재개최될 예정입니다. 부천시 홈페이지(부천소식→공고·입법예고→기타공고)란에 공청회 공고문, 설명자료 및 환경영향평가서(초안) 토지이용계획의 부천시 부분을 발췌하여 게시하였음을 알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 상기 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부천시 교통정책과(담당자 심상오 ☎625-385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3. 답변드린 사항 외에 기타 문의가 있으신 경우 부천시의회 도시교통위원회(연구원 김진우 ☏032-625-8052, 전문위원 방순현, 전문위원과장 황인순)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주민자치위원 자격요견 여부
이전글 GTX‐B 노선 전면 재검토(안) 건의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