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부천시의회 의원사진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바란다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횡단보도에서 아이가 크게 다칠뻔했습니다
작성자 부**** 작성일 2022.05.17. 조회수 279
1. 의정 및 시정 발전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의회에 바란다’를 이용하신 귀하의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이곳은 의회의 기능과 권한(지방자치법 제39조, 제41조)에 맞는 조례의 제정·개정 및 폐지, 예산의 심의·확정, 행정사무의 감사·조사 또는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관련된 다양한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곳입니다.
3. 귀하께서 의견주신 사항은 시 관계부서에서 처리해야 할 민원사항으로,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면 [부천시청 홈페이지 시장에게 바란다]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시 관계부서 답변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시 시설공사과 답변 내용>
○ 「부천문화예술회관 건립사업」관련 살수차 물호스로 인해 아이가 넘어지는 사고가 발생하고 이후 대응 태도로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하여 깊이 사과드리며,
○ 현장 확인 결과 발생원인은 가설울타리 해체에 따른 비산먼지 방지를 위한 살수차 운영 및 환경관리 중 살수차 호스 커플링 체결이 불량하여 발생한 것으로, 살수차 호스커플링 누수방지 고정조치하고, 공사차량으로 인한 통행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시설 및 신호수 배치를 철저히 하도록 지시하였습니다.
○ 아울러 외부 공사는 2022년 6월 중으로 완료될 예정이며 공사를 조속히 완료하여 인근 주민에게 피해가 최소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 시설공사과 문예회관건립팀장 김연화 ☎625-3730, 담당자 서상미 ☎625-3731)

4. 아울러, 귀하의 민원사항이 조속히 처리될 수 있도록 우리 의회에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1층 상가 불법가건물설치 도로점용 영업행위
이전글 소각장 광역화 사업 철폐해 주세요.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