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부천시의회 의원사진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바란다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대한궁도협회 부천지회(궁도협회)부천정
작성자 이** 작성일 2023.03.16. 조회수 302
부천시체육회"궁도협회"는 예산 없다면서 "성무정.부천정"운영이 가능한이유가 궁금해졌습니다.
2003년부터~지금까지  도시공사직원과 단합으로 20여년동안 체육회가 관리한다는 명목으로 사용료도 안올리고, 시민들에게 허위사실유포"부천정"소유다! 학생들은 빨리쏘고 나가라!!
이게 어른들이 할수있는 행동 입니까?
시의회는  "특정단체"를 봐주기하시는듯 보입니다. 부천도시공사" 시설 관리하는 공사가  일방적으로 계약연장을 해준게 사실입니까?
부천시의 공공시설은  사용자 요청이 있을경우 계약이 "공개입찰"로 계약을 하는게  정상아닌가요?
2003년부터 2023년 지금까지 20년동안
봐주기한겁니까?
부천정은  "조례" 있는데로 권리주장을 하는데!
조례 관리부처가 부천시의회 아닙니까?
부천시 조례  탓 하면서 아이들에게  그런 몰상식한 행동을...
어린학생들이 양궁대회준비로 사용할때  학생들이 연습한다고, 부천정 소유라고 "너희들은 사용권리가없다"고 말하신분...아이들 보기 부끄럽지않습니까?
도시공사는 국궁장 내에 있는시설을"공방"을 부천정" 단체에 무료로 열어주고 어린학생들은 휴계실도 사용못하게 하는....  어른들의 머리속이 궁금합니다.
시의회는 "공공시설 관리소홀 특정단체 밀어주기행동을 바로 잡아주길 부탁드립니다.
부천정"궁도협회 와 부천도시공사는
어린 아이들에게 사과하세요
그리고, "부천시교육지원청"은 학생들 시설에 쓸때없는 연수시설,말도안도는 박물관.  본인들 밥그릇 챙길생각 마시고,
교육시설은 아이들이 필요한 시설로 돌려주세요
2022.11월 부천교육지원청에 양궁협회에서 요청한  대장분교(폐교)부지
부천시 양궁장 으로 사용을 할수있도록 부천시 의회는 검토하시고...
제발  아이들 공간을  어른들이 뺏지못하도록 시의회에서 부천도시공사 관리감독 철저히 해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특정 단체나..   아이들 상대로...
뇌물 드신 시의원은  제발 없으시길...

부천시 의회는 국궁장  조례를 확인하시고, 시민누구나  사용할수있게 조례변경.검토 하세요.
제발좀 일좀하세요~!!
선거때만 손내밀지 마시고!!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의회에바란다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대한궁도협회 부천지회(궁도협회)부천정
작성자 부**** 작성일 2023.03.27. 조회수 0

1. 의정 및 시정 발전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의회에 바란다’를 이용하신 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이곳은 의회의 기능과 권한(지방자치법 제47조, 제49조)에 맞는 조례의 제정·개정 및 폐지, 예산의 심의·확정, 행정사무의 감사·조사 또는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관련된 다양한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곳입니다.

3. 귀하께서 의견주신 사항은 시 관계부서에서 처리해야 할 민원사항으로,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면 [부천시청 홈페이지 시장에게 바란다]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시 관계부서 답변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시 체육진흥과 및 부천도시공사 답변 내용> 

○ 부천 궁도장이 궁도 전용시설임에도 불구하고 양궁 훈련하는 학생들의 지원을  위하여 부천시체육회, 궁도협회, 양궁협회 등 관계기관과 협의하여 양궁 대관을

   허가 하였으며, 양궁 대관이 있는 금요일 저녁부터 토요일 오전까지 학생들 양궁 장비를 보관할 수 있도록 조치함.

○ 해당 시간대에 학생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조치하는 등 양궁 이용자 편의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음.

○ 대장분교 양궁장 활용 의견은 부천교육지원청과 활용 방향에 대하여 협의 중으로 우리부서에는 양궁 꿈나무들을 위해 양궁장이 설치될 수 있도록 의견 제시 및

   노력중에 있음.(타부서‧기관 등에서도 대장분교를 활용코자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고 있는 실정임.)

4. 아울러, 귀하의 민원사항이 조속히 처리될 수 있도록 우리 의회에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대한궁도협회 부천지회(궁도협회)부천정
이전글 의회 청소년의회교실 신청방법을 추가해주세요.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